공간개요
공간 | NPO라운지 | 회의실1 | 회의실2 | 회의실3 | 회의실4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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층 | 지하 1층 | |||||
시설 및 장비 | 빔프로젝터, 방석 및 쿠션 여러 개, 냉·난방기, wifi 등 ※ 음향 및 마이크 사용 불가 (필요시 사전 문의) |
스크린, 화이트보드, 냉난방기, 테이블, 의자, 무선인터넷(Wi-Fi) | ||||
규모 | 최대 30명 (좌식 방식) |
최대 18명 | 최대 12명 | 최대 8명 | 최대 8명 | |
대관 시간 |
평일 | 10:00 ~ 21:00 | ||||
토요일 | 10:00 ~ 17:00 | |||||
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| 대관하지 않습니다. |
-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.
- 대관이 필요한 날로부터 3개월 전부터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Ex) 9월 11일(월) 행사의 경우 9월 4일(월)부터 예약하실 수 없습니다. - 대관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 대관 변경(취소) 신청서를 제출한 후 승인 받아야 합니다.
- 대관 일정 변경 신청은 행사일 기준 7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
ex) 9월 11일(월) 행사의 경우 9월 3일(일)까지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대관료
공간 | NPO라운지 | 회의실1 | 회의실2 | 회의실3 | 회의실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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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료 | 시간당 12,500원 (최소 2시간부터 예약 가능) |
시간당 6,250원 (최소 2시간부터 예약 가능) |
- 본 센터는 세금계산서 의무 발행기관으로 대관 신청시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사본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. 위 서류가 없는 기관은 개인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. 대관료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※ 대관료 입금은 은행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확인 후 승인합니다.
대관 사용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승인 후 익일 납부하여야 합니다.
- 대관료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00-036-339223 서울특별시 공익활동지원센터
- 서울특별시공익활동지원센터 사업자등록증, 통장사본
- 대관료 미납금이 있는 경우, 추후 3개월간 대관을 제한합니다
유의사항
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
- 센터는 공익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, 기관 및 활동가 대상 프로그램 주최 기관을 위한 대관공간입니다. 대관 내용이 대관시설 운영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대관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 (신청 시 해당 내용이 잘 드러나도록 행사내용을 기재해주세요)
-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대관 전 장소 점검이 필요하면 사전에 방문 시간을 협의해 주세요. 사전 점검 시간이 한시간 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면 별도의 대관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노트북, 빔 프로젝터 포인터 등 기타 필요하신 장비는 각 사용 기관에서 준비하셔야 합니다. (빔 프로젝터 연결 시 노트북에 HDMI단자가 있어야합니다.)
-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. 입/퇴실시간을 지켜주세요.
- 대관사용 후 정리정돈 및 기자재 정위치 후 안내데스크에 체크리스트 제출해 주시고, 담당자 점검 후에 퇴실 하실 수 있습니다.
- 폭언, 막말, 모욕 등의 행위시 이후 대관사용이 제한됩니다.
- 대관시설 이용시 음주는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.
- 전기포트, 버너, 온풍기 등 모든 종류의 전열, 가열 기구는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.
- 그 밖에 대관 공간, 입주자 전용 공간, NPO 자료관 등은 공간별 특성에 필요한 추가 준수사항 및 규정을 따르며, 기타 발생하는 세부 사항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사무실과 별도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.
- 유료 주차로 출차 시 카드결제
- 20분당 1,000원 (최대 15,000원)
- 주차 문의 : 주차관리실 어반포트 (1644-7144, 평일 9:00~18:00)
- 공간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이용자가 직접 처리하며 특수 폐기물 등의 처리는 이용자의 부담으로 진행 합니다.
- 공간 내에서 뚜껑 있는 음료를 제외하고 음식물 반입 및 취식은 불가하나 카페테리아(삼각카페)는 입주공익활동단체 전용공간으로 외부 방문객 사용이 어렵습니다.
- 천재지변, 기타 불가항력에 의해 대관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(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경, 확진자 발생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대관 변경을 포함), 또는 사용일로부터 최소 3일 이전 대관을 취소한 경우 : 100% 환불
- 사용일로부터 최소 2일 이전에 취소한 경우 : 90% 환불
- 사용일로부터 1일 전 취소한 경우 : 80% 환불
- 당일 취소한 경우 : 환불 불가
진행절차
대관현황 확인
대관캘린더를 확인합니다.
대관 신청서 제출
하단 웹페이지에서 작성 후 제출
대관확인서 발송
이메일로 대관승인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대관캘린더 기재
센터 대관담당자 입력
대관료 입금
승인후 2일 이내에 일시불 납부(계좌입금)
대관사용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승인후 익일 납부
확인 후 이용
대관료 납부후 캘린더에 행사 기재여부 확인하여 당일 대관 사용
오늘의 대관 현황
2014.07.05
시간 | 장소 | 신청기관 | 행사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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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목적홀과 미디어실 대관은 아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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